2023년4월25일 KBO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 가슴 뛰는 분석

2023년4월25일 KBO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

2023년4월25일 KBO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

2023년4월25일 KBO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 간의 경기는 롯데 자이언츠의 손을 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롯데의 선발투수로 나선 한현희는 연이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언더핸드 투수로서의 이점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언더핸드 투수의 특성상 빠른 구속으로 찍어 누르는 피칭을 구사하는 것보다는 존 구석으로 찌르는 제구력이 뛰어난 모습을 보이는 것이 평균적입니다. 하지만 한현희는 현재 적응이 덜 된 상태로 좋지 않은 성적을 연이어 보여주고 있으며 좌타자에게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이 한화 이글스 상대로는 통용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화의 타선에는 좌타자보다 우타자가 훨씬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화의 타선이 부진을 거듭하고 있기에 큰 걱정은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롯데의 타선이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화의 장민재가 잘 막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현재 팀 적으로 한화 이글스의 패색이 짙어 있는 것을 보았을때 롯데 자이언츠의 손을 들어주도록 하겠습니다.

한화 이글스 팀

한화 이글스

한국의 프로 야구리그인 KBO 시즌이 한창 치뤄지고 있는 가운데, 한화 이글스는 이번 롯데 자이언츠와 3연전 중 첫번째 경기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한화 이글스의 시즌 성적은 19경기 6승 1무 12패를 기록하며, 현재 순위 10위를 유지하고 있는 팀입니다. 이번 한화 이글스 경기 선발 투수로 장민재 선수가 등판하여 출전할 예정입니다. 장민재 선수는 우완 투수로 KBO 개막 이후 3경기를 치뤄 평자 2.81대의 방어율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평균 이닝 소화력은 5.1이닝을 소화하고 있으며, WAR 0.22, WHIP 1.06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사하는 구종으로 직구, 포크, 커브, 슬라이더를 구사하고 있으며, 그 중 직구와 포크볼의 구사비율이 상당히 높은 모습입니다. 장민재 선수가 한화에서 선발투수의 역할을 재대로 해주고 있지만 불펜으로 인하여 승리를 기록하고 있지는 못한 상황입니다. 불펜진의 부진으로 개인 스텟의 문제점이 들어나고 있으며, 현재 한화의 입장에서 불펜진만 문제가 있는 상황은 아닙니다. 타선도 상대측의 실수가 없다면 전혀 타점을 내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악의 경기력을 연이어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한화 이글스의 타선은 기회만 있다면 언제든 타점을 내고 있지만 그 기회가 찾아오는 빈도가 극히 적어 승산이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롯데 자이언츠 팀

롯데 자이언츠

한국의 프로 야구리그인 KBO 시즌이 한창 치뤄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 자이언츠는 이번 한화 이글스와 3연전 중 첫번째 경기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의 시즌 성적으로 18경기 10승 8패를 기록하며, 현재 순위 4위를 유지하고 있는 팀입니다. 이번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 선발 투수로 한현희 선수가 등판하여 출전할 예정입니다. 한현희 선수는 우언 투수로 KBO 개막 이후 3경기를 치뤄 평자 8.79대의 방어율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평균 이닝 소화력은 4.2 이닝을 소화하고 있으며, WAR -0.18, WHIP 1.9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사하는 구종으로 직구, 커브, 체인지업을 구사하고 있으며, 그 중 직구의 비중이 절반 이상에 해당하는 모습입니다. 한현희는 이번 시즌 롯데로 이적을 한 후 전혀 적응을 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연이은 부진을 겪으며, 선발 투수의 역할을 재대로 소화해 내고 있지 못한 상황입니다. 한현희의 단점으로 좌타자를 상대로 약하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약점은 한화 입장에서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현재 롯데의 불펜진들이 잘 막아주고 있으며, 현재 롯데의 타선은 활약을 연이어 보여주고 있기에 타선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한현희의 어깨를 가볍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결과 : 롯데 자이언츠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6 / 5. 투표 수: 96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