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5월11일 KBO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뚜렷한 분석

2023년5월11일 KBO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2023년5월11일 KBO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2023년5월11일 KBO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간의 경기는 롯데 자이언츠의 손을 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두산 베어스는 롯데에게 1차전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지만 2차전 패배로 단순 우연이었다는 것을 보여준 상황입니다. 또한 2차전 경기에서 타선들의 활약이 없었다는 점과 선발투수의 불안감을 드러낸 모습입니다. 유일한 장점으로 여겨지던 타선의 집중력은 기복이 생기게 된 상황에서 시즌 초반 1경기 등판을 하였지만 망해버린 딜런 선수는 멘탈적으로 전문가들에게 회의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상대로 만난 롯데의 타선은 조금이라도 부진한 투수에게 가차없이 때려내는 만큼 승리에 대하여 우세를 점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반면 롯데의 입장은 상당히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천 취소 휴식으로인한 불펜진의 안정감은 상당히 좋은 모습입니다. 여전히 굳건하며 타선의 활약이 저조한 것도 아닌 모습입니다. 심지어 이번 경기에 나선 나균안 선수는 두산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상당히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모든 부분에서 압도하는 롯데가 우세할 것으로 여겨져 이번 경기는 롯데 자이언츠의 손을 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5월11일 두산 베어스두산 베어스

한국의 프로 야구리그인 KBO 시즌이 한창 치뤄지고 있는 가운데, 두산 베어스는 이번 롯데 자이언츠와 3연전 중 세번째 경기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두산 베어스의 시즌 성적은 30경기 14승 1무 15패를 기록하며, 현재 순위 6위를 유지하고 있는 팀입니다. 이번 롯데 자이언츠 세번째 경기 선발 투수로 딜런 선수가 등판하여 출전할 예정입니다. 딜런 선수는 우투우타로 KBO 개막 이후 1경기를 치뤄 평자 11.25대의 방어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균 이닝 소화력은 4.0이닝을 소화하고 있으며, WAR -0.22, WHIP 1.7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전 1차전에서의 승리가 두산 베어스에게 독이 된 모습입니다. 2차전에서 최원준 선수가 등판하여 7이닝 7피안타 3실점 3자책을 기록하며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약점이 있어 걱정이 있던 것에 비해 활약은 이어갔지만 결국 실점을 내준 것이 결정적인 패배 요소로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두산의 불펜진으로 등판한 김명신은 안정감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결국 패배를 기록하게 된 모습입니다. 이번 3차전 롯데 자이언츠와의 마지막 경기에 등판하는 선발 투수가 딜런 선수라는 것은 상당한 변곡점을 이야기합니다. 현재 딜런 선수는 개막 이후 단 1경기만을 소화 했으며, KBO 적응이 안되었고 멘탈에 문제가 있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결과론 적으로 딜런 선수의 활약은 5월 4일 치뤄진 최악으로 분류되는 팀 한화와의 경기에서 4이닝 동안 5피안타 2피홈런 5실점 5자책을 기록한 상황입니다. 힘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이지만 구위가 압도적이라고 할 수는 없으며 빠른 스피드의 직구를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좋지 않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멘탈적인 문제가 거론된 상황에서 두산의 타선이 침묵을 고수하고 있기에 승산에서 멀어져 보이는 상황입니다.

5월11일 롯데 자이언츠롯데 자이언츠

한국의 프로 야구리그인 KBO 시즌이 한창 치뤄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 자이언츠는 이번 두산 베어스와 3연전 중 세번째 경기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의 시즌 성적으로 26경기 16승 10패를 기록하며, 현재 순위 2위를 유지하고 있는 팀입니다. 이번 두산 베어스와의 세번째 경기 선발 투수로 나균안 선수가 등판하여 출전할 예정입니다. 나균안 선수는 우투우타로 KBO 개막 이후 6경기를 치뤄 평자 2.39대의 방어율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평균 이닝 소화력은 4이닝을 소화하고 있으며, WAR 1.32, WHIP 0.98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반즈 선수의 불안감이 여전한 상황에서 승리를 기록한 롯데 자이언츠 입니다. 현재 롯데 자이언츠의 선발 투수 중 유일하게 불안감을 안겨주던 선수의 활약이 상당히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반즈 선수는 이전 두산과의 2차전 경기에서 6, 1/3이닝을 소화해 2피안타 4사구 2개를 기록하며, 무실점으로 퀄리티 스타트에 가깝게 경기를 마무리지어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등판한 불펜진인 구승민, 김원중 선수가 안정감 있게 막아내며, 우천취소로 인한 휴식이 굉장한 이득을 안겨 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불펜진에서 상당한 안정감을 자랑하는 롯데 자이언츠가 나균안 선수를 내세운 상황에서 나균안 선수는 특색이 있는 모습입니다. 이전 시즌 포함 올시즌 개막 이후까지 유독 두산을 만났을때 굉장한 활약을 보여주는 나균안 선수는 현재 4승 1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산에게 징크스를 선사한 나균안 선수의 등판은 팬들에게도 승산에대한 기쁨과 활약에대한 의심을 지우는 모습입니다.

결과 : 롯데 자이언츠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3 / 5. 투표 수: 93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